브랜드가 기억되지 않는 마케팅에 지치셨나요?

직접 체험하는 이벤트가 브랜드를 각인시킵니다

행사 이벤트

행사 목적과 타깃을 분석해 콘셉트 기획부터 홍보, 운영까지
통합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현장에서 ‘체험’으로 구현해 고객 참여와 브랜드 인식을 확실히 높입니다.

목적이 달라지면 이벤트의 형태도 달라집니다

전시, 팝업, 쇼케이스, 캠프까지 브랜드 목표에 맞는 형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노출 &
기업 이미지 강화

제품·기술 기능 강조
& 소통 강화

체험·전환
·UGC 생성

몰입·학습·커뮤니티
구축

콘셉트·시즌·테마
큐레이션

패션·비주얼·트렌드
메시지 전달

기업·브랜드 홍보 전시

기업의 비전, 가치를 공간적으로 해석하여 톤앤매너 구성
제품, 미디어, 조명 등을 활용한 오감형 전기 구성
타깃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 구성

박람회·부스 디자인

로고, 컬러, 조형물 등을 통한 일관된 브랜드 시각 언어 구축
소형 부스부터 대형 전시관까지 유연한 확장형 설계
현장 인력 메뉴얼, 콘텐츠 운영, 고객 응대 프로세스까지 통합 관리

체험형 팝업 스토어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담은 체험 공간 구성
시즌, 컬러, 제품 라인에 맞춘 비주얼 컨셉 설계
오프라인 방문 데이터를 온라인 캠페인과 연동

캠프

고객, 임직원, 파트너 등 목적에 따른 맞춤 교육·체험형 워크숍 구성
야외활동, 팀 빌딩, 토크 프로그램 등 감성적 연결 강화
감정적 경험이 장기적 브랜드 충성으로 이어지는 구조설계

테마 기반 기획전

주제나 시즌 컨셉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와 감성적 메시지 연결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복합 전시
참여형 콘텐츠, 미디어 아트, 포토존 등으로 체류 경험 확대

패션쇼

컬렉션 테마에 맞춘 스토리형 런웨이 구성
현장과 온라인의 하이브리드 운영
브랜드 철학과 컨셉이 무대에서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조율

맞춤형 이벤트 추천

전시, 팝업, 쇼케이스, 캠프 등 기업이 추구하는 방향에 맞는 이벤트 유형을 안내합니다.

  • 브랜드 이미지 & 메시지 강화
  • 제품·기술 강조 & 시연
  • 고객 체험 & 전환 유도
  • 몰입·교육·참여 프로그램
  • 시즌·스토리·큐레이션

추천 유형

브랜드 스토리 전시 & 패션 쇼케이스

브랜드의 철학, 미학, 정체성을 공간과 연출로 표현하여 고객에게 깊이 있는 인상을 남기는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기업 브랜드 홍보

브랜드 역사·가치 전달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

비주얼 표현이 중요한 산업

추천 유형

제품 전시 & 기술 데모 부스

제품 특징과 기술력을 직접 보여주고 설명하는데 최적화된 전문형 박람회·
부스 디자인 방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신제품 소개

기능 중심 산업

기술 기반 서비스

비교·설명이 필요한 시장

추천 유형

체험형 팝업 스토어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참여하며 브랜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설계된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소비자 제품 브랜드

SNS 확산을 원하는 경우

감각적 체험 요소가 있는 상품

고객 접점이 필요한 런칭 시점

추천 유형

브랜드 체험 캠프

학습,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깊이 체감하게 하는
참여형 이벤트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커뮤니티 구축 목적

참여형 콘텐츠 필요

패밀리·시니어·청소년 타깃

체류형/집중형 경험 제공

추천 유형

테마 기반 기획전

계절·문화·스토리·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큐레이션 중심 전시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감성적 메시지 전달

시즌 마케팅

문화/공간 연계 프로모션

브랜드 이미지 & 메시지 강화

추천 유형

브랜드 스토리 전시 & 패션 쇼케이스

브랜드의 철학, 미학, 정체성을 공간과 연출로 표현하여 고객에게 깊이 있는 인상을 남기는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기업 브랜드 홍보

브랜드 역사·가치 전달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

비주얼 표현이 중요한 산업

제품·기술 강조 & 시연

추천 유형

제품 전시 & 기술 데모 부스

제품 특징과 기술력을 직접 보여주고 설명하는데 최적화된 전문형 박람회·부스 디자인 방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신제품 소개

기능 중심 산업

기술 기반 서비스

비교·설명이 필요한 시장

고객 체험 & 전환 유도

추천 유형

체험형 팝업 스토어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참여하며 브랜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설계된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소비자 제품 브랜드

SNS 확산을 원하는 경우

감각적 체험 요소가 있는 상품

고객 접점이 필요한 런칭 시점

몰입·교육·참여 프로그램

추천 유형

브랜드 체험 캠프

학습,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깊이 체감하게 하는 참여형 이벤트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커뮤니티 구축 목적

참여형 콘텐츠 필요

패밀리·시니어·청소년 타깃

체류형/집중형 경험 제공

시즌·스토리·큐레이션

추천 유형

테마 기반 기획전

계절·문화·스토리·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큐레이션 중심 전시입니다.

이런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감성적 메시지 전달

시즌 마케팅

문화/공간 연계 프로모션

브랜드 프로모션기업 맞춤형 행사

목적과 메시지를 전략적으로 구조화하여 공간과 프로그램으로 구제화

기획

목적과 전략을 기반으로 전체 방향성 및 구조설계

브랜드 목표, 타깃, 메시지 분석 후 전략에 부합하는 방향 수립

타임라인, 예산 등 실행 요소 계획과 운영 시나리오 수립

통합 관리 체계 구축으로 기획 의도와 결과의 일치도 극대화

컨셉 설계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화 및 경험으로 전달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한 스토리텔링 기반 구성

무대, 조명, 영상, 사운드 등 감각 요소를 통합한 몰입형 경험 설계

직접 체험하고 반응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구성

공연형 이벤트
온라인·하이브리드 행사

페스티벌·오프닝 세레머니 등 대규모 공연형 캠페인부터 실시간 송출 기반의 온라인·하이브리드 행사까지 폭넓게 기획

현장 관리

기획 의도 구현 및 현장 운영의 안정성 실행

세부 타임라인에 따른 현장진행 및 예기치 못한 상황 대응

스태프, MC, 기술팀 등 분야별 전문가로 효율적인 현장 관리

안전 매뉴얼과 품질 점검을 통한 행사 전체 완성도 유지

사후 관리

행사 이후 데이터 분석 및 브랜드 지속 가치 확장

참여인원, 반응도, 노출 등 주요 지표를 분석한 결과 보고

행사 효과를 연계한 콘텐츠 확장, 2차 콘텐츠 및 리마케팅 제시

브랜드 경험을 장기적 충성도로 연결하는 후속 캠페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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