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 목표 설정
인지도, 이미지 강화 등 목표에 따라 전략 수립
2. 콘텐츠 제작
영상, 밈 등 플랫폼 특성에 맞는 형태로 제작
3. 시드 채널 선정
블로그, 커뮤니티 등 초기 확산 거점 확보
4. 바이럴 캠페인 실행
콘텐츠를 여러 채널에 동시 배포, 노출 극대화
5. 확산 및 파급력 강화
댓글, 리뷰, 패러디 등 2차 생산물 장려
6. 성과분석 및 리포트 제공
조회수, 공유 수 등 데이터 기반으로 리포트 제공
자연스럽게 퍼지는 콘텐츠, 그것이 진짜 바이럴입니다.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신뢰를 동시에 끌어올립니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공유하면서 짧은 시간에 대규모 확산 가능
'광고'라는 느낌보다 콘텐츠·이야기로 다가가 적은 거부감
소비자가 시청자가 아닌 참여자·확산자가 되기 때문에 깊어지는 브랜드 경험
고객이 먼저 검색하는 시대, 지식인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노출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브랜드 정보를 전달해 신뢰도와 검색 노출을 동시에 확보합니다.
광고 같지 않은 진짜 후기가 가장 강력합니다.
카페 내 체험단, 정보글, 질문글 등 다양한 형식으로 브랜드에 대한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유도합니다.
키워드 최적화와 꾸준한 포스팅으로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확보합니다. 고객이 찾는 정보를 제공해 자연스러운 유입을 만듭니다.
돔봄의 바이럴 광고, 이렇게 진행됩니다
인지도, 이미지 강화 등 목표에 따라 전략 수립
영상, 밈 등 플랫폼 특성에 맞는 형태로 제작
블로그, 커뮤니티 등 초기 확산 거점 확보
콘텐츠를 여러 채널에 동시 배포, 노출 극대화
댓글, 리뷰, 패러디 등 2차 생산물 장려
조회수, 공유 수 등 데이터 기반으로 리포트 제공